본문 바로가기
재밌는거 ETC..

솔로심리테스트 치명적인 나의 매력포인트는?

by 메리초롱추억 2016. 7. 10.
반응형

나는 솔로다.

하면 나에게 맞는 솔로심리테스트가 딱이지!

 

솔로인 나의 마음을 알아야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법

 

 

 

오늘의 심리테스트는

 

치명적인 나의 매력포인트는?

 

나의 매력포인트를 알아보는 테스트 입니다.

제대로 알아야 나의 매력을 어필하겠죠?

 

테스트 시작해 볼까요?

 

 

 

 

용돈을 털어 모처럼 쇼핑을 즐기고 있는 당신.

다음중 쇼핑몰에서 당신이 선택한 물건은 무엇일까요?

 

 

1. 티셔츠

2. 모자

3. 반지

4. 가방이나 벨트

 

자~~ 고르셨나요? 결과 볼께요.

 

 

 

1. 티셔츠

 

 

 

티셔츠를 선택한 당신의 매력포인트는 따뜻한 마음입니다.

 

주ㅡ변사람들도 당신의 친절함에 호감을 갖고 끌리게 됩니다.

늘 밝고 환하게 웃는 모습을 잃지 않도록 노력하는 것이

인기유지의 비결이라면 비결일 것입니다.

 

 

 

 

 

2. 모자

 

 

 

모자를 선택한 당신의 매력포인트는

담백하고 감칠맛나는 말투입니다.

 

도도하고 까칠하게 말하는 것은 되도록 피하고

농담과 유머 최신유행어를 섞어가며 재미있게이야기 한다면

당신의 인기는 한층더 높아질 것입니다.

 

 

 

 

3. 반지

 

 

 

반지를 선택한 당신은 항상 차분하고 깔끔하며

멋있는 사람이라는 분위기를 풍기네요.

 

어깨를 활짝 펴고 당당하게 걸어다니며 살짝 미소를 지어 보인다면

한층 세련되고 친근한 느낌을 주게 될 것입니다.

 

 

4. 가방이나 벨트

 

 

 

 

가방이나 벨트를 선택하 당신

사람들은 모든일에 빈틈이 없고 철저한 당신의 모습에 끌립니다.

 

믿음직스럽고 강한 모습이 당신의 매력

하지만 때로는 상대에게 기대거나 의지하는 모습을 보여준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인간적인 모습에 더욱 끌리게 될것입니다.

 

여기까지 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우리 모두 매력발산 제대로 해서 좋은 짝 만나 보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