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줄거리 인물관계도 불륜드라마 아닌 유쾌한 현실드라마

by 메리초롱추억 2016. 10. 26.
반응형

드디어 드디어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가 이번주 시작하네요.

 

연기 좀 한다하는 믿고보는 대세배우들이 대거 출연하여

엄~청 기대하고 기다리는 드라마입니다.

 

제목이 엄청 독특하죠? 이번주에 아내가 바람을 필 예정?

이런 뜻인가? ㅎㅎ

 

일본드라마를 리메이크한 작품이고 제목도 그대로 사용했다고 하네요.

 

요즘 정말 이건 아니다. 막장이다 싶은 불륜 드라마 들이 넘쳐나요.

그런 종류를 워낙 안 좋아 하는 것도 있고

드라마에서 워낙 불륜소재가 많다보니 사람들이 더 불륜이나 이혼을

쉽게 생각하는 것 같아 마음이 좋지 않아요.

 

 

 

포스터도 정말 재밌어요.

바람을 진짜 바람으로 표현하는 이 쎈쓰!!

 

이 드라마는 소재는 불륜이지만 가슴 아프고 막장 불륜이 아닌

이 시대의 부부간의 현실을 다루는 드라마라고 합니다.

 

유괘한 불륜 현실 부부를 다룬 이드라마

정말 궁금하고 기대된다!!

 

드라마에 오랜만에 출연하는 꿀성대 매력포텐 이선균

로코,멜로 뭐든 잘어울리는 송지효가 부부로 출연하는데요.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큽니다.

 

'또 오해영' 에서 4차원의 모습으로 인생캐릭터 만난 예지원

연기잘하는 감초조연 김희원의 부부연기도 상상이 안가네요~

 

돌싱녀로 나오는 보아와 썸남으로 나오는 이상엽도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궁금합니다.

 

 

 

 

이 드라마의 기획 의도 입니다.

정말 이런 드라마가 왜 이제 나왔나 싶습니다.

 

요즘 이시대를 살아가는 부부 또는 남녀, 인간관계의

어려움을 잘 말해주는 것 같습니다.

 

사랑, 이별, 결혼, 이혼이 너무 쉬워진 지금

또 나의 고민을 누구에게도 털어놓을 수 없어 익명으로

인터넷에 질문하는 우리의 모습을 너무 잘 보여주네요.

 

가족, 결혼,사랑하는 사람들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재밌고 감동적인 드라마가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등장인물

 

 

도현우역의 이선균

 

수현의 남편이지 10년차 외주 프로그램pd

동시간대 시청률 꼴찌에 평범한 외모 성격의 전형적인 40대 아재 도현우

 

그런 그에게 자랑거리라면 예쁘고 착하고 육아와 살림까지

완벽한 그의 아내 수연

 

그런 완벽한 아내와 완벽한 가정을 꾸리고 살던 그가

수연의 불륜의심 문자를 보게 되면서 혼란에 빠지고 마는데..

 

그녀의 불륜을 막기위해 인터넷커뮤니티에 조언을 구하면서

엄청난 일들이 일어나게 되는데..

 

내눈에는 전혀 흔남이 아닌 선균오빠.

버럭쉐프, 로맥틱가이, 찌질남등 많은 모습을 보여준 이선균

이번에는 아내의 불륜을 막기위한 어떤 남편의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

 

 

 

 

 

정수연 역할의 송지효

 

현우의 남편, 컴퓨터 그래픽디자이너 

 

도현우와는 대학교 동아리에서 첫 만남을 이후 촌스럽지만 우직하고

신중한 모습에 마음이 끌려 결혼까지 골인

 

대학시절 얼짱으로 소위 퀸카로 살았는데,

이제는 집안일과 육아 직장생활까지 모든 것을 완벽하게 해내는

슈퍼맘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반복되는 일상과 나를 잃어버린것 같다고 생각이든 어느순간

지선우라는 사람을 만나 마음이 흔들리고..

 

하지만 가정을 깨고싶지 않은 그녀 어떤 선택을 할까?

 

때론 유쾌하고 때론 진지한 모습을 보여주는 송지효.

그리고 이쁜.. 다른남자에게 흔들리는 아내의 모습 어떤게 연기할지 궁금하네요.

 

 

 

 

 

도준수역할의 김강훈

 

현우와 수연의 아들

엄마 아빠의 마음을 잘 이해하는 의젓한 아들

 

너무 이쁘게 생겨서 딸인줄 알았다는..^^

 

 

 

현우의 친구이자 변호사 최윤기역할의 김희원

 

지대로 쓰레기 쓰레기 변호사 쓰변 최윤기

돈많은 처갓집에 이쁜 아내를 만나 단숨에 신분상승

하지만 고마움도 모르고 결혼초부터 좋은 머리, 아내의 돈으로

끝임없이 바람을 피우는 니쁜놈!!

 

겉으로는 더없이 잘해주고 자상한 남편이지만

다 본의의 불륜을 걸리지 않게 하려는 수작!

 

외모와 다르게 순둥순둥한 성격을 가진 김희원

이번에 지대로 여자분들의 분노를 폭발시키는 역활을 맡았네요.

이분에게 욕한번 시원하게 해드릴 수 있겠네요.

 

 

 

 

윤기의 아내이자 가정주부 은아라 역할의 예지원

 

부자집 외동딸로 윤기와 결혼후 모든 일상은 남편에 의해

움직이는 남편한테 올인한 남편바라기.

 

허나 뒤에서는 남편 몰래 수상한 행동들을 하고 있는데..

남편만 바라보던 그녀가 점점 변하간다. 과연 남편의 실체를 알게 될까?

 

정말 매력지수 10000%의 예지원

현모양처역활에서 미스테리한 모습까지 보여줄 그녀.

 

 

 

현우후배 안준영 역할의 이상엽

 

자기애가 강하고 결혼했지만 그 어떤 싱글보다 자유분방하게 하는 준영

자기애가 강하지만 그만큼 사랑하는 것이 선배아자 정신적 멘토 현우

수연의 불륜사실을 알고 현우보다 더 흥분하는 그

 

그리고 또 그를 미치게 하는 준영의 앙숙 보영

자기를 하찮게 생각하는 보영앞에서는 찌질남이 되어버린다.

 

 

 

 

메인작가 권보영 역할의 보아

 

워커홀릭에 건어물녀인 그녀

사랑과 너무 멀어보이는 그녀는 돌싱이다.

 

아픈데만 콕 찝어서 얘기하는 직설화법과

속이 뻥 뚤리는 사이다 같은 발언으로 통쾌함을 선사한다.

 

그런 그녀곁에 능글맞게 붙어 다니는 준영

매일 싸우는 이 둘은 썸일까? 쌈일까?

 

간간이 연기하는 모습을 보여줬던 보아

이번엔 엄청 쎈 캐릭터인데 잘 소화해 낼지 궁금

 

 

 

인물관계도

 

 

 

심플한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소개를 보나니 한눈에 딱 들어오죠?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다~ 나와서 넘넘 좋아요~~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는 오는 28일 저녁 8시30분 첫 방송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티저&예고영상 <--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