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이찬오쉐프 외도 동영상 해명

by 메리초롱추억 2016. 5. 24.
반응형

이찬오쉐프 외도 동영상 해명

 

 

얼마전에 페이스북에서 이찬오 외도 동영상이라는

제목으로 캡쳐 사진을 하나 봤다.

이 사진은 좀 흐리게 나오고 여자분도 모지이크 되어 있지만

그때 본 사진은 이것보다 선명하고 모자이크도 안되어 있었다.

 

 

누가봐도 이찬오 쉐프..

무릎위에 여자가 앉아 있는 사진..

 

합성인가? 이건뭐지하는 생각

방송인 김새롬과 지난해 8월결혼

여러 방송에 나와 알콩달콩 모습을 보여준 터라 당황스러웠다.

 

 

그때는 사실확인이 안된상황 인데

댓글은 이미 난리가 난 상태..

 

그후 신경안쓰고 조용하길래 별인 아닌가보다 했더니

 오늘 해명기사 나왔네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떠돌던 동영상과 사진은 사실이다.

 

얼마전 제주도에 행사가 있어서 참석했다가

지인들과 함께 뒷풀이에 참석했다가 찍힌 동영상이란다.

 

그 여자의 정체는 여사친..

김새롬도 아는 사람이고 그자리가 있었다는것도 다 알고있는 상황

아무관계도 아니다.

공개된 자리에서 외도라니 말도 안된다고 오늘 소속사 측에서 발표

 

 

뭐 정말 좋게 생각해서 100번 심호흡하고 그럴수도 있다 생각하지만

 대중한테 알려진 사람이고 와이프는 더 알려진 방송인에

아직결혼한지 1년도 안되었는데 좀 조심하지 라는 생각이 든다.

 

 

 

 

 

 

행사 통역했던 알바생이 장난으로 동영상 찍어서 친언니 한테

보내서 퍼지게 됬다고 하네요.

알바생, 그 언니 부모님까지 모두 전화와서 사과 했다고 합니다.

 

찍은 사람도 문제가 있지요.

요즘은 유명인이나 아니나 너무 사생활이 보호가 안되는 현실

다들 카메라를 들고 다니니 누가 뭘 찍는지 알 수가 없어요 ㅜ.ㅜ

 

..

 

 

 

 

오늘 김새롬이 죄송하다고

저희 부부 괜찮습니다. SNS에 글 올렸네요.

 

이 논란을 마무리 지으려는 마음이겠죠..

 

 

 

SNS에는 김새롬을 응원하는 글과 걱정하는 글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네요.

 

같은 여자로써 마음이 불편한건 어쩔수 없나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