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조세호 프로불참러 안재욱백일 또 안오셨어요

by 메리초롱추억 2016. 5. 26.
반응형

요즘 조세호 왜 안오셨어요

조세호 또 안왔습니다가 화제인데요

 

너무 웃겨요 김흥국의 한마디가 이렇게 큰 파장이 있을줄이야~ㅋㅋㅋ

 

온동네 사람들이 조세호 안왔다고 난리

제2의 전성기가 왔네요

조세호도 흥궈신 모두 빵빵 터지네요

 

 

 

어제 안재욱씨 딸이 100일이었는데 안재욱씨본인이 직접 SNS에

조세호씨를 언급하며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편 안재욱은 25일 자신의 SNS에 "수현이 100일 입니다.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아내, 딸과 함께 찍은 백일잔치 사진을 공개했다.  

 

 



안재욱은 이에 더해 "참! 궁금해하실까봐 조세호씨는 또 안오셨습니다....ㅋㅋ"라고 적어 웃음을 안겼다.
 
앞서 지난해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가수 김흥국은 조세호에게 "안재욱 결혼식에 왜 안왔냐"고 나무랐고, 조세호는 억울하다는 듯 "모르는데 어떻게 가냐"고 반박해 웃음을 안겼다.

 

 

 

 

조세호는 "저도 어제 안재욱 선배님의 글을 봤는데 사실 초대가 없어서 가지 못했다"며

 "이 자리를 빌려 따님 백일 축하드린다고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조세호는 "결혼식, 백일잔치는 초대가 없어 못 갔지만 돌잔치에는 초대해주시면 꼭 참석하겠다"고 말했다.

조세호는 '프로불참러' 이미지와 관련 "관심 가져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그럴수록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기사가 떳네요.

김흥국 한마디에 조세호 김흥국 안재욱 안제욱 딸까지

모두 관심 집중이네요.

 

 

 

이 유행이 언제 까지 갈지는 모르만

안재욱씨 따님 돌잔치에는 한번더 화제거리가 되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