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안젤리나졸리,브레드피트 이혼,브란젤리나커플파경,브레드피트외도

by 메리초롱추억 2016. 9. 21.
반응형

오늘 아침부터 브란젤리나커플 이혼소식이 들리네요.

 

헐리웃뿐만아니라 전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커플이

바로 이들이 아닌가 싶네요.

 

지금까지도 여러번 이혼이니 불화니 말이 많았지만

그때마다 잉꼬부부의 모습을 보여주며 소문을 잠재우더니..

 

이번에는 공직적으로 졸리가 이혼소송을 냈습니다.

 

그것도 피트의 외도문제로..ㅜ.ㅜ

 

 

 

우리나라에서도 이들의 이혼이 실검 1위인걸 보니

전 세계적으로 이들의 영향력이 얼마나 큰지 실감하게 되네요.

 

 

 

자세한 기사내용 볼까요?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가 불륜 때문에 파경의 위기에 처했다.

안젤리나 졸리는 브리드피트와 마리옹 꼬띠아르와의 불륜으로 이혼을 결심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21일(한국시간) 미국 뉴욕포스트는 “안젤리나 졸리가 개인 탐정을 고용해 피트와

꼬띠아르의 불륜을 확인한 후 이혼 서류를 제출했다”고 밝혔다. 

 

 

앞서 브래드 피트는 영국 런던에서 영화 ‘얼라이드’를 리지 케플란, 마리옹 꼬띠아르와 촬영했다.

당시 브래드 피트가 두 여배우와 필요 이상으로 친하게 지낸다는 것 역시 문제가 됐다. 
안젤리나 측 관계자는 “졸리는 브래드 피트와 최근 이 문제로 몇 번 싸웠다.

졸리는 배신감을 느끼고 있으며, 두 여성에게 질투를 하고 있다.

이 때문에 각방까지 쓸 정도”라고 했다. 브래드 피트는 과거에도

마리옹 꼬띠아르, 시에나 밀러 등과 불륜설에 휩싸인 적이 있다. 

 

 

 

 

 

 

CNN 방송은 20일(현지시간) 두 사람이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며

자녀 6명의 양육권을 둘러싼 줄다리기를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2004년 영화 '미스터 앤드 미시즈 스미스'에 함께 출연한 이후 사랑을 키우기 시작했다.

당시 피트는 여배우 제니퍼 애니스턴과 결혼 중이었다.

피트는 결국 2005년 애니스턴과 이혼을 한 뒤 졸리와의 연애를 시작했다. 

 

오랜 기간 연애를 하고 있던 두 사람은 지난 2012년 약혼을 한 데 이어

2014년 8월 프랑스의 저택인 샤토 미라발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피트와 졸리 부부는 현재 케냐와 에티오피아, 베트남에서 입양한 아이 셋과

둘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 셋 등 6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2005년 4월 피트와 졸리가 처음 연애를 시작할 당시엔 졸리가 케냐에서 입양한 아들인 매독스와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을 담은 사진이 연예매체들의 지면을 도배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06년 5월 딸 실로(Shiloh)를 낳았다.

2007년 3월엔 베트남에서 아들 팩스(Pax)를 입양했다.

2008년 7월 두 사람은 또 쌍둥이 비비엔(Vivienne)과 녹스(Knox)를 낳았다. 
 졸리는 지난 2013년 5월, 유방암 예방 차원에서 2차례 유방절제술을 받아 화제를 뿌리기도 했다.

당시 졸리는 유방절제술을 통해 유방암 발병 확률을 87%에서 5% 이하로 낮췄다고 밝혔었다.

 

브래드 피트는 그동안 안젤리나 졸리가 지나치게 심하게 다이어트를 하거나

국제 난민 돕기 행사로 자주 집을 비우는 것에 불만을 토로해왔던 것으로 전해졌다

 

 

결정적인 원인은 피트의 외도였군요.

 

작년에도 시에나밀러와 영화촬영을 하면서 불륜설이 났었죠.

둘의 영화 촬영장에 알젤리나 졸리가 찾아와

밀러와 다툼이 있었다는 기사도 있었는데..

 

안젤리나졸리 인스타그램에 본인이 직접 브레드피트와의 이혼소식을 알렸습니다.

 

 "브래드와 안젤리나의 최신 뉴스를 빨리 보고 싶다면 @brangelinanews(브란젤리나뉴스)를 팔로우하라"

라는 글과 함께 깨진 하트 이모티콘을 함께 올렸는데요.

 

역시 헐리웃이네요. 졸리언니 쿨내 진동!!

 

 

 

 

 

 

이번 이혼에 결정적인 원인이된 외도가 바로 프랑스배우 마리앙 꼬띠아르인데요

 

이분도 아이가 2이나 있는 유부녀입니다.

한마디로 두분다 불륜입니다.

 

마리앙 꼬디아르는 각종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으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훌륭한 배우이지요 둘의 이혼에 본인이 개입되어있다는 여러 보도에도

아무말도 하지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혼소송이 마무리되면 이들 둘은 과연 어떻게 할지 다음이 궁금해지네요.

 

이들이혼에 여러가지 반응들이 있네요.

 

불륜으로 시작했으니 불륜으로 끝난다.

바람은 안핀사람은 있어도 한번핀X는 없다 등등..

대부분 브레드피트의 외도를 지적하는 반응인데요.

 

반면 예민한 졸리의 성격과 지나친 다이어트, 가슴절제

난민돕기등으로 자주 집을 비우는등 안젤리나 졸리에게도

책임이 있다는 댓들도 있네요.

 

아무튼 이제 브란젤리나 커플은 영원히 안녕~~ 입니다.ㅜ.ㅜ

반응형

댓글